C2M: 두 판 사이의 차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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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[파일:C2M 1.png]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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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세대 Greyhound
1세대 C2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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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세대 Greyhound
2세대 C2M


[https://github.com/sheilan102/C2M GitHub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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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 버전 별 차이 ==
== 버전 별 차이 ==
1세대 C2M은 일부 지오메트리가 빠져 있고, 머티리얼 텍스쳐를 따로 빼 주지 않는다. 또한, 바로 obj와 mtl 파일이 생성되어 3D 프로그램에서 바로 불러올 수 있다.
1세대 C2M은 일부 지오메트리가 빠져 있고, 머티리얼 텍스쳐를 따로 빼 주지 않는다. 또한, 바로 obj와 mtl 파일이 생성되어 3D 프로그램에서 바로 불러올 수 있다.
2세대 C2M은 모든 지오메트리를 불러올 수 있고, 머티리얼과 텍스쳐의 추출을 지원하지만 c2m 자체 확장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[[Blender]]에서 불러와주어야 한다.
2세대 C2M은 모든 지오메트리를 불러올 수 있고, 머티리얼과 텍스쳐의 추출을 지원하지만 c2m 자체 확장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[[Blender]]에서 불러와주어야 한다. fbx로 내보내면 텍스쳐가 유실된다.

2020년 9월 28일 (월) 07:57 기준 최신판

C2M 1.png 1세대 C2M C2M 2.png 2세대 C2M

GitHub 다운로드

개요[편집]

C2M은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맵을 3D 파일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.

버전 별 차이[편집]

1세대 C2M은 일부 지오메트리가 빠져 있고, 머티리얼 텍스쳐를 따로 빼 주지 않는다. 또한, 바로 obj와 mtl 파일이 생성되어 3D 프로그램에서 바로 불러올 수 있다. 2세대 C2M은 모든 지오메트리를 불러올 수 있고, 머티리얼과 텍스쳐의 추출을 지원하지만 c2m 자체 확장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Blender에서 불러와주어야 한다. fbx로 내보내면 텍스쳐가 유실된다.